에이블러, 설날동안 잘 쉬고 오셨나요? :)
오후 따스한 햇살이 들면서 바람도 그리 차갑지 않았는데, 이제 슬슬 봄이 오려나 봐요 😄

빨리 벚꽃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, 박혜신 작가님의 ‘커다란 벚나무’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😉
높은 채도에 따뜻한 색감 가득한 작품이죠 뭐랄까 감상하는 것 만으로 벚나무 아래를 걷는 기분이에요 😁 따숩따숩 〰

에이블러 여러분은 봄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?
벚꽃엔딩? 중간고사..?! 댓글로 적어주세요 :)

-
박혜신 작가님의 '커다란 벚나무' 작품이 담겼습니다 :)
'커다란 벚나무' 보조배터리 구경하러 가기
에이블러, 설날동안 잘 쉬고 오셨나요? :)
오후 따스한 햇살이 들면서 바람도 그리 차갑지 않았는데, 이제 슬슬 봄이 오려나 봐요 😄
빨리 벚꽃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, 박혜신 작가님의 ‘커다란 벚나무’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😉
높은 채도에 따뜻한 색감 가득한 작품이죠 뭐랄까 감상하는 것 만으로 벚나무 아래를 걷는 기분이에요 😁 따숩따숩 〰
에이블러 여러분은 봄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?
벚꽃엔딩? 중간고사..?! 댓글로 적어주세요 :)
-
박혜신 작가님의 '커다란 벚나무' 작품이 담겼습니다 :)
'커다란 벚나무' 보조배터리 구경하러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