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블러, 2월 마지막 주의 시작이네요 :)
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느낌은 저뿐인가요?
⠀
지난 게시물에 봄하면 나들이가 떠오른다는 에이블러가 계셨는데요,
가고 싶은 마음 꾹꾹 눌러 담아 기린 가족의 나들이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🤗

⠀
작품으로 마음이 조금 위로 되었으면 합니다 :)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? 모두 행복한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아- 🧡

-
양시영 작가님의 ‘기린가족’ 작품이 담겼습니다 :)
'기린가족' 무광 하드 폰케이스 구경가기
에이블러, 2월 마지막 주의 시작이네요 :)
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느낌은 저뿐인가요?
⠀
지난 게시물에 봄하면 나들이가 떠오른다는 에이블러가 계셨는데요,
가고 싶은 마음 꾹꾹 눌러 담아 기린 가족의 나들이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🤗
⠀
작품으로 마음이 조금 위로 되었으면 합니다 :)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? 모두 행복한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아- 🧡
-
양시영 작가님의 ‘기린가족’ 작품이 담겼습니다 :)
'기린가족' 무광 하드 폰케이스 구경가기